HKIAC WEBINAR SERIES: 26 AUGUST

HomeEventsHKIAC WEBINAR SERIES: 26 AUGUST
26 Aug 2020

중국의 일대일로 이니셔티브에서 한국기업들의 역할과 기회: HKIAC의 분석
(Korean language)

화상세미나는 한국시간 16:30 시작 예정입니다.

HKIAC는 중국의 일대일로 이니셔티브와 관련하여 수 많은 국가에서 현재 진행중이며 앞으로 추진될 프로젝트의 분쟁해결 Venue로서 일익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본 웹세미나는 HKIAC에 제기된 일대일로 관련 중재사건의 유형을 소개하고 일대일로 프로젝트와 관련한 분쟁의 원만한 해결을 위해서는 그에 적합한 중재기관 선정이 왜 중요한지에 대해 다룰 예정입니다.

2013년부터 시작된 일대일로 이니셔티브는 수많은 국가들과 다양한 부문의 대형사업에서 엄청난 규모의 투자 및 자금조달을 해 왔습니다.

이번 웹세미나에서는 HKIAC가 일대일로 참가국에서 중국 자본이 개입된 분쟁을 어떻게 처리하는지 또한 분쟁을 예방하기 위해 어떻게 위험을 경감시켜야 할지 여부를 다루고자 합니다. 또한 최근 일대일로 투자 프로젝트들과 한국 기업에게 가능한 투자 기회들과 아울러 한국기업들이 PPP형태의 일대일로 투자 프로젝트에서 유의해야 할 부분들과 아울러 다양한 위험경감 방안에 대해 설명할 예정입니다.

비용: 무료

Click this link for details.

스케줄:

15:30 (한국시간 16:30) : 웹이나 시작

16:15 (한국시간 17:15) : Q&A

언어: 한국어


Click HKIAC Webinar Series for our list of webinars. 

Share this